-
과학관련 사회쟁점(SSI) 토론 수업에서 스마트 기기의 활용 방식과 수업의 특징
-
Kang, Hunsik
노태희
남혜인
강훈식
Noh, Taehee
Nam, Hyein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학교 과학 탐구 활동에서 나타나는 도구발생의 특징
-
Lee, Jaewon
이재원
이선경
노태희
Noh, Taehee
Lee, Sun-Kyung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성사고법을 활용한 고등학생의 비유 생성 과정 분석
-
Kim, Minhwan
이동휘
노태희
김민환
권혁순
Noh, Taehee
Lee, Donghwi
Kwon, Hyeoksoon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관련 사회쟁점(SSI) 수업의 소집단 토론과 전체 학급 토론에서 나타나는 특징
-
Kim, Minhwan
노태희
남혜인
김성훈
김민환
Noh, Taehee
Nam, Hyein
Kim, Sunghoon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적 비유 생성 활동에서 나타나는 비유의 변화 유형과 토론의 특징
-
Kim, Minhwan
노태희
김수현
김민환
권혁순
Noh, Taehee
Kwon, Hyeoksoon
Kim, Soohyun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예비 화학교사의 수행평가 개발 과정에서 나타나는 교과교육학 지식(PCK) 요소의 특징
-
Han, JaeYoung
한재영
이재원
노태희
강훈식
강석진
Noh, Taehee
Lee, Jaewon
Kang, Sukjin
Kang, Huns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이 이온 결합에 대해 생성한 비유의 특징 분석 -학생의 인지적 특성에 따른 비유의 특징 비교-
-
Kim, Minhwan
노태희
김유정
김민환
권혁순
Noh, Taehee
Kwon, Hyeoksoon
Kim, Youjung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성 사고법을 이용한 예비 화학 교사의 지필평가 문항 제작 과정의 특징 분석
-
Han, JaeYoung
한재영
노태희
김혜리
강훈식
Noh, Taehee
Kim, Hyeree
Kang, Huns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과학교사가 수업을 위한 비유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징
-
Kim, Hyeree
노태희
김혜리
김민환
Noh, Taehee
Kim, Minhwan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적 수행평가 워크숍에 참여한 예비 화학교사의 수행평가 과제 개발 과정에서 고려된 교과교육학 지식(PCK) 구성 요소 및 연계의 특징
-
Kang, Hunsik
이재원
류고운
노태희
강훈식
강석진
Ryu, Goeun
Noh, Taehee
Lee, Jaewon
Kang, Sukjin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과학교사의 비유 생성 수업 계획 및 시연에서 나타나는 특징
-
Kim, Minhwan
송나윤
노태희
김민환
Song, Nayoon
Noh, Taehee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화역사적 활동이론(CHAT)을 활용한 과학교사의 교육실습 지도 분석
-
Kim, Da-Ae
노태희
김민환
김다애
Noh, Taehee
Kim, Minhwan
한국과학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증강현실을 활용한 협력적 과학 개념학습에서 나타나는 언어적·물리적 상호작용
-
Kim, Haerheen
이재원
신석진
노태희
김혜린
Shin, Seokjin
Noh, Taehee
Lee, Jaewon
한국과학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