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적 차이에 따른 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방문 시 지각된 위험과 위험 완화 행동 비교
-
강성미(Kang, Sung-Mi)
심혜진(Shim, Hyae-Jin)
서선희(Seo, Sun-hee)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 브랜드 자산과 확장 브랜드 HMR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서선희(Seo, Sun-hee)
심혜진(Shim, Hyae-Jin)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레스토랑 이용자 생산 콘텐츠의 유용성과 제공자의 신뢰성이 이용자 생산 콘텐츠 만족도 및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거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선희(Seo, Sun-hee)
임수연(Im, Soo-Yeon)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