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융복합 교육을 위한 미술과-국어과 교육과정 분석 연구
-
김동성(Dong sung Kim)
이삼형(Sam hyung Lee)
김종우(Jong woo Kim)
김시정(Si jeong Kim)
김선아(Sunah KIM)
한국미술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통합을 위한 다문화 미술교육의 개념에 관한 기초 연구
-
김선아(Sunah KIM)
이승희(Seung Hee Lee)
이수진(Soo Jin Lee)
이선혜(Sun hye Lee)
성묘진(Myo Jin Sung)
한국미술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 자기주도학습의 의미와 원리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선아(Sunah KIM)
韓國造形敎育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술강사를 활용한 자유학기제 문화예술교육에 관한 교사의 인식과 요구에 관한 기초 연구
-
김선아(Sunah KIM)
한국미술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교육에서 디자인을 통한 학습(Learning by Design)의 의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선아(Sunah KIM)
이현정(Hyeonjeong Lee)
이승희(Seonghee Lee)
한국조형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 교육을 위한 내러티브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문화 다양성 미술 수업을 중심으로
-
김선아(Sunah KIM)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상담을 위한 미술치료사의 인식과 다문화 감수성에 관한 실행연구
-
김선아(Sunah KIM)
박한울(Hanul PARK)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미술교육을 위한 사회정서학습(SEL)의 개념과 함의
-
김선아(Sunah KIM)
박진희(Jinhee PARK)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 교육을 위한 시각적 리터러시의 재개념화 : 복합양식성을 중심으로
-
김선아(Sunah KIM)
이수진(Soo Jin Lee)
박효영(Hyoyoung PARK)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통합을 위한 다문화 미술교육에 관한 실행연구 : 소외계층 아동 대상 집단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김선아(Sunah KIM)
박진희(Jinhee PARK)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토그라피를 적용한 초등 교사의 반편견 다문화미술교육에 관한 연구
-
김선아(Sunah KIM)
성묘진(Myo Jin Sung)
한국미술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교육에서 교육적 의사소통에 관한 연구: 고등학교 미술 수업의 대화 분석을 중심으로
-
김선아(Sunah KIM)
박세인(Sein PARK)
한국조형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참여미술에 기초한 지역연계 학교문화예술교육에 관한 질적 연구
-
김선아(Sunah KIM)
이현정(Hyeonjeong Lee)
한국조형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연계 미술교육의 개념화를 위한 소고
-
김선아(Sunah KIM)
한국조형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예술치료가 발달장애 자녀 어머니의 자아탄력성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김선아(Sunah KIM)
유민희(Minhee YU)
한국조형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미술교육 경험에 관한 미술교사 내러티브 탐구
-
김선아(Sunah KIM)
박진희(Jinhee PARK)
한국조형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