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사들의 디지털교과서 사용 경험에 관한 근거이론적 접근:혁신의 고비 넘기 = A grounded Theory Approach on Teachers' Digital Textbook Experience : Overcoming the Crisis of Innovation
-
송연옥
충북대학교[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교육 관련 전문교사학습공동체(PLC)활동과정 탐색
-
변호승
송연옥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 피드백에 기반한 교수활동 질 관리 방안 연구: C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송연옥
한국교육공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들의 디지털교과서 사용 경험에 관한 근거이론적 접근
-
변호승
송연옥
한국교육공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들의 디지털교과서 수용 방해요인에 관한 질적 탐색
-
변호승
송연옥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교과서의 연구동향과 학업성취도 효과성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변호승
송연옥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들의 디지털교과서 사용 경험에 관한 근거이론적 접근 : 혁신의 고비 넘기
-
송연옥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