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패션 쇼핑의 기대 불일치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효정(Kim, Hyo-Jung)
나종연(Rha Jong Youn)
한국소비문화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O2O 사전 음식 주문 · 수령 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 빈도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김효정(Kim, Hyo-Jung)
나종연(Rha Jong Youn)
한국소비문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 환경에서 개인 및 타인 정보 공유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김효정(Kim, Hyo-Jung)
한국소비문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전문은행 미가입자의 수용 의도 결정 요인
-
김효정(Kim, Hyo-Jung)
이성림(Lee Seong Lim)
박나은(Park, Na-Eun)
한국소비문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결제서비스에 대한 혁신 저항: 수용 지연, 기술 건너뛰기, 거부 집단을 중심으로
-
김효정(Kim, Hyo-Jung)
한국소비문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