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플래그십 스토어 고객경험이 감정적 몰입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세린(Choi, Se-Rin)
허경석(Hur, Kyung-Suk)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 Link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Risk
-
)
최세린(Choi, Se-Rin)
윤혜원(Youn, Hye-Won)
선경아(Sun, Kyoung-A.)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O2O 배달앱 서비스 특성에 따른 소비가치 변화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최세린(Choi, Se-Rin)
허경석(Hur, Kyung-Suk)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