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력 학습발달과정에 근거한 알고리즘 기반 교수 모델 = Algorithm Based Instructional Model from Learning Progressions for Buoyancy
-
김성기
한국교원대학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학 교재 및 화학 교사들의 Brønsted-Lowry 산-염기 개념에 대한 분석
-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he Effect of Explanation in Conjunction with Gravity and Density on Students' Alternative Conceptions for Floating and Sinking Phenomena
-
Kim, Suk-Won
백성혜
김성기
김석원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교육과정의 화학교과서에 제시된 Brønsted-Lowry 모델에 관한 설명과 예시의 문제점 분석
-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학영역에서 뜨고 가라앉는 현상에 대해 진술된 모델의 평가
-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세 가지 산-염기 모델에 대한 화학교사들의 인식과 해석
-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 학생들의 과학 메타모델링 지식 발달 단계 탐구
-
Kim, Jung-Eun
백성혜
김정은
김성기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교육과정과 2015 개정교육과정의 화학 I 및 화학 II 교과서에서 산·염기 모델의 준미시적 표상에 대한 문제점 분석
-
Choi, Hee
최희
원정애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Won, Jeong-Ae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양한 산·염기 문제해결과정에서 드러난 고등학교 3학년 이과 학생들의 준미시적 표상화 능력의 결여
-
Choi, Hee
최희
원정애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Won, Jeong-Ae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 학생들의 메타모델링 지식(MMK) 발달 및 MMK 발달수준과 실제 수행과의 관계 탐색
-
Kim, Jung-Eun
백성혜
김정은
김성기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