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달장애학교 중학교과정 직업교과 담당교사의 직업교과서 활용에 대한 인식
-
민서정(Min, Seo-jeong)
임경원(Lim, Kyoung-Won)
백종남(Baek Jongnam)
경남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적장애, 자폐성장애, 뇌성마비 등 발달장애아 부모 양육부담감의 구성 요인 탐색 및 확인"
-
백종남(Baek Jongnam)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학생 직업교육 직무 탐색 및 직무의 교육 적합성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
백종남(Baek Jongnam)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적장애, 자폐성장애 등 발달장애아동의 기능적 행동평가를 위한 동기사정척도(MAS)의 타당성 검증에 관한 연구
-
백종남(Baek Jongnam)
한국행동분석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급 교사의 다중지능이론 수용 준거 개발
-
김삼섭(Kim Sam Sup)
정정온(Jeong Jeongon)
백종남(Baek Jongnam)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급 교사의 다중지능이론 수용 준거의 구성 타당화
-
김삼섭(Kim Sam Sup)
백종남(Baek Jongnam)
한국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