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 프로그래밍이 예비 교사의 로봇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앱 인벤터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교육이 예비 교사의 문제 해결 능력, 자아 효능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 Jun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 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 내용 지식 향상을 위한 TPACK-P 교육 프로그램 개발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에 대한 예비 교사의 태도: 변인에 따른 차이 분석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그래밍 기반 TPACK 교육 프로그램이 예비 교사의 자아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 지도안 분석을 통한 예비 교사의 수업 전문성 변화
-
김성원(Seong-Won Kim)
이영준(Youngjun Lee)
이소율(Soyul Yi)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