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외 간접광고 운영 현황 비교
-
최용준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의 매개효과와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
고성훈
최용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의 매개효과와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
Choi, Yongjun
최용준
고성훈
Ko, Sung-Ho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