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Chul-Yong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화학 교재 및 화학 교사들의 Brønsted-Lowry 산-염기 개념에 대한 분석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9 개정교육과정의 화학교과서에 제시된 Brønsted-Lowry 모델에 관한 설명과 예시의 문제점 분석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화학영역에서 뜨고 가라앉는 현상에 대해 진술된 모델의 평가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세 가지 산-염기 모델에 대한 화학교사들의 인식과 해석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9 개정교육과정과 2015 개정교육과정의 화학 I 및 화학 II 교과서에서 산·염기 모델의 준미시적 표상에 대한 문제점 분석
Choi, Hee 최희 원정애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Won, Jeong-Ae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다양한 산·염기 문제해결과정에서 드러난 고등학교 3학년 이과 학생들의 준미시적 표상화 능력의 결여
Choi, Hee 최희 원정애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Won, Jeong-Ae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