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 자비(self-compassion)의 도덕교육적 함의
-
추병완 ( Chu Beong Wan )
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삶의 목적’(Purpose in life)의 도덕교육적 함의
-
추병완 ( Chu Beong Wan )
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기반 희망 개입에 관한 비판적 고찰 - 스나이더의 희망 이론을 중심으로 -
-
추병완 ( Chu Beong Wan )
최윤정 ( Choe Yun Jeong )
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민 심의를 위한 건설적 논쟁의 활용 방안
-
추병완 ( Chu Beong Wan )
최윤정 ( Choe Yun Jeong )
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 미디어와 학생의 도덕 발달
-
추병완 ( Chu Beong Wan )
한국윤리학회(구 한국국민윤리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 정당화의 심리 기제 분석
-
추병완 ( Chu Beong Wan )
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 이탈의 도덕교육적 함의
-
추병완 ( Chu Beong Wan )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