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현(SoHyun Lee)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어머니가 실행하는 반응적 의사소통 전략을 적용한 환경 중심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윤혜준(HaeJoon Yoon) 이소현(SoHyun Lee)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을 위한 증거 기반의 실제 탐색: 국내 연구에 대한 질적지표 분석을 중심으로
안의정(Eui-Jung An) 이소현(SoHyun Lee) 한국자폐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 영유아 지원 체계 구축을 위한 질적 구성 요소
이소현(SoHyun Lee)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통합교육을 위한『개별화 교육과정』의 개발 및 실행 방안 고찰
이소현(SoHyun Lee)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발달지체 유아의 의사소통 행동에 대한 어머니의 반응적 행동지원 전략이 상호작용의 참여시간과 참여수준에 미치는 영향
이소현(SoHyun Lee) 최윤희 ( Yun Hee Choi )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폐 아동의 집착사물을 이용한 게임 중재가 또래 상호작용과 집착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소현(SoHyun Lee) 이제화 ( Jea Hwa Lee )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활동-기술 도표를 이용한 사회적 시작행동 중재가 발달지체 유아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이소현(SoHyun Lee) 이수정 ( Soo Jeoung Lee )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 유아 통합을 위한 반편견 교육의 동향 및 과제: 최근 10년간 국내외 연구 고찰
이소현(SoHyun Lee) 최윤희 ( Yun Hee Choi )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연적 중재를 이용한 활동-중심 삽입 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기능적 의사소통 발화에 미치는 영향
이소현(SoHyun Lee) 이지연(JiYeon Lee)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정에서 어머니가 실행한 중심축 반응 훈련이 자폐 범주성 장애 영유아의 공동관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소현(SoHyun Lee) 채유선(YuSon Chae)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영유아 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질적 구성 요소: 정책적 제도 수립을 위한 기초 연구
이소현(SoHyun Lee)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족이 참여하는 긍정적 행동지원이 정신지체 초등학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소현(SoHyun Lee) 이화영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각적 스케줄 사용이 초등학교 자폐 아동의 장소이동 시간의 문제 행동 발생에 미치는 영향. 『정서
이소현(SoHyun Lee) 임윤경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교원 양성 교수들의 장애유아 통합에 관한 인식 조사 연구
이소현(SoHyun Lee)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치원 일과 활동에 삽입된 장애 이해 및 통합교육 활동이 일반유아와 장애 유아의 사회적 수용도 및 사회적 참여에 미치는 영향
이소현(SoHyun Lee)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폐아 프로그램: 문헌연구 및 특수조기교육 기관의 실태조사연구
이소현(SoHyun Lee)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성공적인 통합교육; 일반학급에서의 사회적 통합을 중심으로
이소현(SoHyun Lee)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아동의 사회적 통합
이소현(SoHyun Lee)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 유아의 사회-의사소통 능력 증진: 유치원 교육과정 내에서의 적용을 위한 이론과실제
박인호 이소현(SoHyun Lee)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유아 통합교육의 동향 및 과제. 유치원 장애아 통합교육
이소현(SoHyun Lee)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장애아 교육 가능성에 대한 전반적 고찰. 제4회 이화특수교육 학술대회: 중도장애아 교육의 기초와 방법론(pp. 3-27)
이소현(SoHyun Lee)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도장애아의 교육 가능성에 관한 전반적 고찰
이소현(SoHyun Lee)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 효율화를 위한 특수교육 장학의 방향과 과제
이소현(SoHyun Lee)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어린이집 순회 자문 프로그램에 장애전담교사의 교수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김지영 이소현(SoHyun Lee)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 유치원의 교육과정 수정이 장애 유아의 자유선택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지영 이소현(SoHyun Lee)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학급에서의 장애유아와 일반유아의 행동 형태및 이에 영향을 미치는 교사와 학급 생태학적 변인들에 대한 분석환경행동적 평가를 중심으로
이소현(SoHyun Lee)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수학급 아동의 사회성 발달 및 적응 지원을 위한 방법론
이소현(SoHyun Lee)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의 구조화가 유치원에 통합된 장애유아의 또래 및 교사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김수희 이소현(SoHyun Lee)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