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고객만족의 동태적 영향
-
이유재( You Jae Yi )
차경천( Kyoung Cheon Cha )
이청림( Cheong Lim Lee)
한국마케팅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 브랜딩: 내부고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내부고객만족과 CS 활동에 미치는 영향
-
라선아( Sun A La)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태식( Tae Shik Gong)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태식( Tae Shik Gong)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마케팅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가 지각한 서비스 종업원의 진정성과 조작의도가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박기완( Ki Wan Park)
이주연(Juyon Lee)
이종세(John Jongsei Yi)
이유재( You Jae Yi )
한국농촌건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KB국민카드의 마케팅 활동과 빅데이터 활용
-
이신형(Shinhyoung Lee)
이종세(Jongsei Yi)
이유재( You Jae Yi )
한국경영학회 경영사례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실천에 관한 연구
-
이유재( You Jae Yi )
한국경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 Reexamination of the Measurement and Consequences of ServiceQuality: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KS-SQI Model
-
이유재( You Jae Yi )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쟁우위 전략으로서의 서비스 보증 실시
-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가치증대를 위한 고객만족경영
-
이유재( You Jae Yi )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 결과변수에 대한 이론적 연구
-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과 관여도에 관한 연구
-
이유재( You Jae Yi )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과 관여도에 대한 연구
-
이유재( You Jae Yi )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 연구의 종합적 고찰
-
이유재( You Jae Yi )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의 결과변수에 대한 이론적 고찰
-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의 결정변수에 대한 이론적 연구
-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유재( You Jae Yi )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의 정의 및 측정에 관한 연구
-
이유재
이유재( You Jae Yi )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의 정의와 측정에 관한 연구
-
이유재( You Jae Yi )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정의 및 측정에 관한연구
-
이유재( You Jae Yi )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 형성과정에서 확신의 조정적 역할과 불일치의 비대칭적 영향에 관한 연구
-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태식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행동
-
공태식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 정보참여 행동의 결정요인과 관여의 조절역할: 구전과 헙조를 중심으로
-
이수진
이유재( You Jae Yi )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부문 고객만족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측정모형(KCSI-PS)을 중심으로
-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
라선아
이청림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연예술시장의 소비자행동 연구에 관한 고찰
-
라선아
이준엽
이유재( You Jae Yi )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연예술시장의 소비자 행동 연구에 대한 고찰
-
이유재( You Jae Yi )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마케팅 발전의 신기원을 이룩할 관계마케팅으로의 대 전환
-
이유재( You Jae Yi )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물리적환경이 서비스 품질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업종간 비교마케팅 연구
-
김우철
이유재( You Jae Yi )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업간 비교
-
김우철
이유재( You Jae Yi )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불량고객의 유형과 적략적 관리
-
이유재( You Jae Yi )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품질에 관한 종합적 고찰: 개념과 측정을중심으로
-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품질 연구의 흐름과 전망
-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KS-SQI 모형개발과 적용
-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 개발과 적용
-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의 개발과적용
-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모형, Gro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SEVQUAL모형,Gronroos모형,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
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가방법에 따른 선호역전에 있어 사전지식의 역할에관한 연구
-
김병규
이유재( You Jae Yi )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