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슈퍼바이저의 리더십이 가맹점의 조직신뢰와 집단응집성, 조직몰입, 그리고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재한
세종대학교 대학원[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개점 전 지원서비스가 가맹점 관계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배기철
한상호
이재한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슈퍼바이저 의 변혁적 리더십이 가맹점의 조직신뢰와 집단응집성, 그리고 조직몰 입에 미치는 영향
-
김규원
한상호
이재한
양재장
한국외식산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사후 지원 서비스가 가맹점의 관계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한규철
이재한
한국유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슈퍼바이저의변혁적 리더십이 가맹점의 조직신뢰와 집단응집성 그리고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김규원
한상호
이재한
양재장
한국외식산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사후 지원서비스가 가맹점의 관계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한규철
이재한
한국유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