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교사의 감정노동과 직무스트레스와의 관계에서 소명의식과 일의 의미 조절효과
-
이지연(Lee Jee Yon)
조은영(Cho, Eun-Young)
호남사학회(구 전남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감정노동, 감정표현규칙 하위요인 군집에 따른 초등교사 소진의 차이
-
어예리(Eo Ye ri)
이지연(Lee Jee Yon)
한국열린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교육역량 강화를 위한 교원연수 모형 제안
-
김주용(Kim, Joo Yong)
장창곡(Jang, Chang Gok)
이지연(Lee Jee Yon)
김태선(Kim, Tae Sun)
김주현(Kim, Joo Hyun)
성신여자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애착과 학교생활적응의 관계에서 자기조절능력의 매개효과 검증
-
백정빈(Baek Jung Bin)
이지연(Lee Jee Yon)
한국교육포럼(아시아태평양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부모학습관여와 진로포부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의 매개효과 연구
-
이지연(Lee Jee Yon)
한기순(Han, Ki-Soon)
장경아(Jang Kyung A)
한국교육포럼(아시아태평양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