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 영재아동의 완벽주의 성향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
윤소영(Yoon, So-Young)
한기순(Han, Ki-Soon)
대한예방의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Wallach & Kogan 창의성 검사 독창성 채점 기준분석
-
손지유(Son Ji Yu)
한기순(Han, Ki-Soon)
홍익대학교 법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 고등학생의 과학분야 문제발견과정 분석
-
조대기(Cho, Dae-Ki)
한기순(Han, Ki-Soon)
대한예방의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 고등학생의 문제발견과정 개인차 유형 분석
-
조대기(Cho, Dae-Ki)
한기순(Han, Ki-Soon)
홍익대학교 법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규형 TTCT 독창성 채점준거의 타당성에 대한 분석
-
김수진(Kim Soo Jin)
한기순(Han, Ki-Soo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판 Wallach & Kogan 창의성 검사 타당화
-
손지유(Son Ji Yu)
한기순(Han, Ki-Soo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활용한 TTCT (도형 A형- 활동 2) 독창성 평가 방안 탐색
-
이진아(LEE JIN A)
한기순(Han, Ki-Soo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변량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활용한 창의적 사고력 검사 (TTCT- 도형 A형) 독창성 평가 최적화 조건 탐색
-
이진아(LEE JIN A)
한기순(Han, Ki-Soo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 온톨로지의 인지심리학적 탐색과 교육적 활용
-
안동근(An, Donggun)
한기순(Han, Ki-Soo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규형 TTCT 도형 B 검사 독창성 항목의 채점기준에 대한 비판적 논의
-
박선영(Park Sun young)
한기순(Han, Ki-Soon)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창의성 편향에 대한 이론적 고찰
-
이정훈(Lee, Jung Hoon)
한기순(Han, Ki-Soo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예술영재학교 학생과 교사의 창의융합교과 경험에 관한 문화 기술적 탐구
-
조대기(Cho, Dae-Ki)
한기순(Han, Ki-Soon)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 어머니의 심리상태 관찰을 위한 투사적 접근
-
양태연(Yang, Tae-Youn)
한기순(Han, Ki-Soon)
태진미(Tae, Jin-Mi)
한국영재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부모학습관여와 진로포부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의 매개효과 연구
-
이지연(Lee Jee Yon)
한기순(Han, Ki-Soon)
장경아(Jang Kyung A)
한국교육포럼(아시아태평양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 · 인성교육에 대한 초등 교사들의 인식의 개념도
-
김홍희(Kim, Hong-Hee)
한기순(Han, Ki-Soon)
한국영재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