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브랜드 스토리의 지각된 특성이 전반적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원준
정상수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편익과 전환 비용이 통신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정서적 몰입과 전환비용의 이중경로 매개 효과
-
이원준
홍성태
한영도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치사슬의 성과측정 모형에 관한 연구
-
권성현
이원준
김길선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제품 개발팀에서 상호작용과 성과와의 관계 : 집단효능감과 참여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병재
이원준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제품 개발팀에서 상호작용과 성과의 관계: 집단효능감과 참여의역할을 중심으로
-
김병재
이원준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