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준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소비자 브랜드 스토리의 지각된 특성이 전반적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원준 정상수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편익과 전환 비용이 통신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정서적 몰입과 전환비용의 이중경로 매개 효과
이원준 홍성태 한영도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치사슬의 성과측정 모형에 관한 연구
권성현 이원준 김길선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신제품 개발팀에서 상호작용과 성과와의 관계 : 집단효능감과 참여의 역할을 중심으로
김병재 이원준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신제품 개발팀에서 상호작용과 성과의 관계: 집단효능감과 참여의역할을 중심으로
김병재 이원준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