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가}와 {은/는}의 의미 비교
-
최영환
서울대학교[198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새로운 국어과 교육과정과 교재 구성의 방향
-
최영환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글 자음자(子音字) 지도 순서에 관한 연구
-
최영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교육학 정립의 방향
-
최영환
국어교육학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교육에서 문법 지도의 위상”
-
최영환
국어교육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언어 사용 전략의 자동화와 초인지
-
최영환
국어교육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위언어적 능력의 국어교육적 의의
-
최영환
국어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능과 전략 중심의 교육과정 설계 방안
-
최영환
한국국어교육연구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매체 변화에 대응하는 국어 교육
-
최영환
한국국어교육연구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언어 능력 신장의 관점에서 본 언어 지식 영역의 지도 내용
-
최영환
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효율적인 국어과 교재 구성 방안
-
최영환
국어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언어 문화로서 상생화용 연구의 토대」
-
최영환
국어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과 평가의 재구조화 방안 연구
-
최영환
仁川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피동의 개념과 문법 범주」
-
최영환
한국어교육학회(구 한국국어교육연구학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생언어 연구의 과제, 국어교육 120
-
최영환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언어 문화로서 상생화용 연구의 토대, 국어교육학연구 22
-
최영환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교육에서 어휘 지도의 위상
-
최영환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 평가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
최영환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