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산업 생태계의 미래 변화 예견과 대응전략 개발에 관한 연구
-
김준호
중앙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승용차 A/S의 기대불일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김준호
이동진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사의 변혁적 거래적 리더십, 개인의 셀프리더십이 조직몰입 행동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환상
김준호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건강관리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요인에 관한 연구
-
김준호
최지은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기업 단서가 고객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영택
유시정
김준호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품질에서의 기대변화에 관한 연구
-
김준호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승용차 A/S 기대불일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
김준호
이동진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산업의 전략적 성과평가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
김준호
유시정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