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실 및 온라인 토론수업을 위한 준비 교수체제 (Preparatory Instructional System) 설계모형 개발
-
최욱
한국교육방법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화능력을 위한 인터넷활용 문제중심 학습 프로그램 개발 사례
-
김민수
최욱
안신혁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자교과서의 국내외 동향과 개발 절차
-
변호승
최욱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활용 문제중심학습이 학업성취 수준에 따른 정보화 능력과 파지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전기훈
최욱
한국교육공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활용 문제중심 탐구학습이 학습자들의 탐구능력,학업성취도 및 파지에 미치는 효과
-
성은모
최욱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에서의 컴퓨터 활용에 따른 교사의 역할 전환
-
고영남
최욱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활용 문제중심 학습모형
-
최욱
한국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터의 교육적 활용 유형에 따른 교사의 역할
-
고영남
최욱
한국교육공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효과적인 웹기반수업을 위한 실용적인 교수중점 설계전략
-
최욱
한국교육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활용 문제중심 논쟁수업이 균형있는 비판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
김민수
최욱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활용 문제중심 탐구학습 모형
-
성은모
최욱
한국교육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인지지원도구 활용전략 탐색 및 인지부하에 미치는 효과 분석
-
선종삼
최욱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인지지원도구 활용전략 탐색 및 인지부하에 미치는 효과 분석
-
선종삼
최욱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