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미디어의 상호작용성과 사회성이 고객주도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집합적 효능감과 연결적 사회자본 형성을 중심으로
-
이윤재
서울대학교 대학원[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지원기능이 브랜드 개설 SNS 페이지 소비자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윤재
이정훈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가정신과 경제성장의 관계분석 GEM 가설을 중심으로
-
이윤재
한국중소기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업활동이 경제성장을 촉진시키는가?
-
이윤재
한국산업경제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