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치원 일과에 삽입된 학급 차원의 사회적 통합 증진활동이 일반유아의 사회적 참여와 장애 유아의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class-wide social inclusion support embedded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ctivities on social engagement of preschoolers without disabilities and peer relationships of preschoolers with disabilities
-
이수정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연구의 지식이전 활동 분석 : 이공계 대학교수의 논문과 특허를 중심으로
-
이수정
서울대학교 대학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유아 의무교육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요구
-
노진아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박현옥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유아 통합보육 프로그램의 시작과 실행에 대한시설장 및 교사들의 인식 이 연구는 2005년도 삼성복지재단 연구비 지원으로 이루어졌음. -통합 프로그램 지원 체계 수립을 위한 기초 연구
-
김수진
최윤희
조윤경
이수정
이소현
원종례
한국특수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폐 범주성 장애 영유아 관련 연구 활성화를 위한 국내연구 동향 및 발전 과제
-
이소현
이수정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유아를 위한 일반 유아교육 과정 기반의 개별화교육계획 실행요소 타당화
-
박현옥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