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C 활용 학습에서 면대면 수업, 교사관여 및 메타인지가 학업성취와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회수
이성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면대면 수업과의 관련, 교수자의 관여수준에 따른 온라인협력학습의과정과 결과
-
이성주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터 컨퍼런싱 활용 협력학습 상황이 학업성취와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성주
한국교육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과제 유형에 따른 온라인 협력학습 과정
-
이성주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면대면 수업과의 관련, 교수자의 관여수준에 따른 온라인 협력학습의 과정과 결과
-
이성주
한국교육공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MC 활용 학습에서 면대면 수업
-
김회수
이성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설학원의 교육서비스품질 요인이 재구매 의도에미치는 영향
-
이성주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성화 고교 실태 분석 및 내실화 방안
-
이성주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