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문 교육의 이론적 기초와 방법론 연구 : 논술문의 지도와 평가를 중심으로
-
원진숙
고려대학교[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들의 글쓰기 실태와 지도 방안
-
원진숙
국립국어연구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사 소통 능력 계발을 위한 교수 요목 설계
-
원진숙
한글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7차 국어과 교육과정의 평가
-
원진숙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말하기 능력 평가 기준 설정을 위한 연구
-
김정숙
원진숙
이중언어학회[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숙달도 배양을 위한 한국어 교재의 단원 구성 체제 개선 방안
-
원진숙
이중언어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술 평가 기준 설정 연구
-
원진숙
한국어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언어 , 언어학 그리고 언어교육
-
원진숙
한국어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영역 평가의 생태학적 접근
-
원진숙
한국어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반성과 새로운 방법론모색
-
김정숙
원진숙
안암어문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술 텍스트의 구조적 특성 연구
-
원진숙
한국국어교육연구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을 위한 교재 개발 방향
-
원진숙
한국국어교육연구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르 기반 환경적 쓰기 교수·학습 모형 개발 연구
-
원진숙
황정현
이영호
서울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 기반 정보화 사회의 문식력 신장을 위한 국어교육의 개선 방향
-
원진숙
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술 능력 평가 기준과 논술 교육의 방향」
-
원진숙
고려대학교 한국어문교육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 기반 정보화 사회의 문식력 신장을 위한 국어교육의 개선 방향」
-
원진숙
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 해결 전략 중심의 작문 지도 방안 - 논술 지도를 중심으로-
-
원진숙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영역 평가의 생태학적 접근 -대안적 평가 방법으로서의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
원진숙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중언어교육으로서의 해외 귀국학생을 위한 한국어 교육
-
원진숙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 기반 정보화 사호의 문식력 신장을 위한 국어교육의 개선 방향
-
원진숙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교육의 이론적 기초와 방법론 연구
-
원진숙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