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매점포 내 고객경험에 대한 사회적 관점의 연구 : 고객경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A) study on customer experience in retail stores from a social perspective : focusing on 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experience
-
오미옥
부산대학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점포에서의 고객경험 척도 개발
-
신종국
오미옥
신종국,오미옥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소 소매점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브랜드자산 구축 방안에 대한 연구
-
신종국
오미옥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
신종국
오미옥
대한경영정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기업의 특성과 연관된 지속가능한 성장 방안
-
오미옥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