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교수에서 학습전략과 메타인지 및 단계별 멀티미디어 활용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김회수
천은영
한국교육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하이퍼텍스트에서 탐색도구들의 작동기억 부하량과 부하량 감소에 대한 상대적 효과
-
김회수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매체와 학습자의 메타인지가 작문의 질과 길이 및 작문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회수
조경은
염시창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MC 활용 학습에서 면대면 수업, 교사관여 및 메타인지가 학업성취와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회수
이성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멀티미디어 보조학습에서 정보제시유형이 작동기억 부하에 미치는 효과
-
김회수
오선아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타인지적 지식과 작동기억이 메타인지적 규제요구과제의 성취에 미치는 영향
-
김회수
진화봉
이순아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접교수에서 학습전략과 메타인지 및 단계별 멀티미디어 활용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김회수
천은영
한국교육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메타인지와 작동기억의 관계
-
김회수
리순아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MC 활용 학습에서 면대면 수업
-
김회수
이성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