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업성취, 교사기대 그리고 학업적응과의 관계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학교적응도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계 학생의 학업성취 결정요인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중학생의 생활만족도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업수행에 따른 학교적응도 추이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고등학생의 생활만족도 패널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청소년기 사회적 관계가 자아개념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청소년기 사회적 관계가 자아개념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효과 평가를 위한 교사관련 과정변인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사회적 관계가 자아개념 및 학교 적응에 미치는 영향
-
곽수란
양미경
김희영
한국청소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업성취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공부시간 효과 추정
-
곽수란
이기종
한국조사연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사회적 관계가 자아개념 및 학교 적응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따른 인과관계 분석을 중심으로
-
곽수란
양미경
김희영
한국청소년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ㆍ청소년기 사회적 관계가 자아개념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특성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곽수란
한국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특성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곽수란
한국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내적과정변인의 인과관계를 통한 학교효과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효과적인 학교의 학생관련 과정변인 간의 인과관계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효과 평가를 위한 교사관련 과정변인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학교적응에 영향을 미치는 보호체계 요인에 관한 연구
-
곽수란
손운용(Song Woon-Yoong)
한국가족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중학생의 생활만족도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계 고등학생의 학업성취 결정요인
-
곽수란
현주 (토론자)
한국직업능력개발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학교적응에 영향을 미치는 보호체계 요인에 관한 연구
-
곽수란
손운용(Song Woon-Yoong)
한국가족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업수행에 따른 학교적응도 추이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사회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내적 과정변인의 인과관계를 통한 학교효과 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과 학업성취 간의 인과관계 종단분석
-
곽수란
한국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특성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곽수란
한국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자기조절학습능력,교사의 수업활동 그리고 학 업성취와의 관계 분석
-
곽수란
이기종
국민대학교 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공부과외와 학업성취 간의 인과관계 종단분석. 제 3회 한국교육 고용패널 학습대회 논문집. 서울대학교
-
곽수란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계 고등학교 학생의 학업성취결정요인
-
곽수란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잠재성장모형을 통한 학업성취 변화 추정
-
곽수란
이기종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학교적응에 영향을 미치는 보호체계 요인에 관한연구
-
곽수란
송운용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효과적인 학교 결정요인
-
곽수란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청소년의 사회적 관계가 자아개념 및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
곽수란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잠재성장모형을 통한 학업성취 변화 추정
-
곽수란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