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Soobum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블룸 분류 기반 초중등 프로그래밍교육의 평가 기준 탐색
Shin, Soobum 신수범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핵심 개념 중심의 정보 윤리 영역에 대한 초등학교 정보과 교육과정 개발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김철 Shin, Soobum Kim, Chul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문제해결 기반 디지털역량교수지식(TPK) 함양을 위한 교사연수 전략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김철 Shin, Soobum Kim, Chul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블룸 이론 기반 KAIE 교육과정의 프로그래밍영역 평가 기준 탐색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김철 Shin, Soobum Kim, Chul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알고리즘, 프로그래밍, 로봇과 컴퓨팅 영역의 성취 기준과 컴퓨팅 사고력의 관련성 연구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성영훈 Sung, Younghoon Shin, Soobum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보과 교육과정에서 컴퓨팅사고력과 연계한 디지털소양 교육과정 프레임워크 개발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성영훈 박남제 김철 김갑수 Sung, Younghoon Shin, Soobum Park, Namje Kim, Kapsu Kim, Chul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 정보과 교육과정 표준모델을 위한 정보통신 교육과정 탐구
Kim, Chul 신수범 박남제 김철 Shin, Soobum Park, Namje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