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예비 교사의 스토리텔링 기법 적용이 과학개념 습득 및 과학교수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Lee, Yong Seob
이용섭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계절 변화'에 대한 탐구적 과학글쓰기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학습동기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Kim, Soon Shik
이용섭
김순식
Lee, Yong Seob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hinking Maps를 활용한 과학수업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과학탐구능력에 미치는 효과
-
Lee, Yong Seob
이용섭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기반 수업이 과학개념 및 과학학습 동기에 미치는 효과
-
Lee, Yong Seob
이용섭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공학 융합 수업 준거틀 및 공학 설계 수준 제안
-
Kim, Soon Shik
이용섭
남윤경
김순식
Nam, Younkyeong
Lee, Yong Seob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