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리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직면한 학생들의 반응 유형-관찰 및인식 신념변화, 제안하는 실험의 유형, 신념변화에 따른 인지갈등 정도
-
Kim, Ji-Na
김지나
권재술
Kwon, Jae-Sool
한국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용반작용과 전기회로 학습과제에서 인지갈등과 결과예측에 따른 대학생의 응답특성
-
Hong, Jeon-Gin
홍정인
김연수
권재술
Kwon, Jae-Sool
Kim, Yeoun-Soo
한국과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및 그 운영 진단(II)- 지적발달수준과학업성취도
-
Choi, Byung-Soon
허명
최병순
권재술
Kwon, Jae-Sool
Hur, Myung
한국과학교육학회[198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