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인 통제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수업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
-
Kang, Soonhee
이윤하
강순희
Lee, Yoonha
대한화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문 통합적 과학 교육에 대한 초중등 교사들의 인식(제IV보)
-
Bang, Dam-I
방담이
강순희
Kang, Soonhee
대한화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탐구 요소 별 글쓰기와 통합적 문제 해결 글쓰기 활동을 통한창의적 사고력 신장 방안
-
Kang, Soonhee
박혜진
강순희
Park, Hyejin
대한화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변인 탐색 활동을 강화한 탐구 수업 전략이 창의적 문제 해결력 신장에 미치는 효과
-
Kang, Soonhee
박지은
강순희
Park, Jieun
대한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산하기와 수렴하기를 강화한 탐구 교수 전략의 개발 및 적용 효과
-
Hong, Hyein
홍혜인
강순희
Kang, Soonhee
한국초지조사료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형 마인드맵 활동이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
Kang, Soonhee
윤현정
강순희
Yoon, Hyunjung
한국초지조사료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글쓰기 활동을 통한 문제해결력 신장 방안에 대한 연구
-
Kang, Soonhee
박혜진
강순희
Park, Hyejin
대한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수업에서 논리적 사고력 강화 탐구 교수 전략이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논리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
Hong, Hyein
홍혜인
강순희
Kang, Soonhee
대한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의 인지수준과 학습내용의 인지요구도를 고려한 중등화학 학습전략 개발에 대한 연구
-
Jeong, Jee Young
정지영
박종윤
강순희
Park, Jong Yoon
Kang, Soonhee
대한화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육 연구에 사용된 GALT 완본과 축소본에대한 조사 연구
-
Kang, Soonhee
박종윤
노정원
강순희
Park, Jong Yoon
Noh, Jeong-Won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