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개념 중심의 정보 윤리 영역에 대한 초등학교 정보과 교육과정 개발
-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김철
Shin, Soobum
Kim, Chul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팅사고력 향상을 위한 알고리즘 기반의 교수학습방법 개발
-
Jeong, Young-Sik
정영식
임서은
Lim, Seoeun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디지털교과서의 교육적 효과 분석
-
Im, Hyunjung
정영식
임현정
김정랑
Kim, Jeongrang
Jeong, Young-Sik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해결 기반 디지털역량교수지식(TPK) 함양을 위한 교사연수 전략
-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김철
Shin, Soobum
Kim, Chul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블룸 이론 기반 KAIE 교육과정의 프로그래밍영역 평가 기준 탐색
-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김철
Shin, Soobum
Kim, Chul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과 교육과정 표준모델을 위한 알고리즘 및 프로그래밍 영역 프레임워크 개발
-
Jeong, Young-Sik
정영식
성영훈
박남제
Sung, Younghoon
Park, Namje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알고리즘, 프로그래밍, 로봇과 컴퓨팅 영역의 성취 기준과 컴퓨팅 사고력의 관련성 연구
-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성영훈
Sung, Younghoon
Shin, Soobum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과 교육과정에서 컴퓨팅사고력과 연계한 디지털소양 교육과정 프레임워크 개발
-
Jeong, Young-Sik
정영식
신수범
성영훈
박남제
김철
김갑수
Sung, Younghoon
Shin, Soobum
Park, Namje
Kim, Kapsu
Kim, Chul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