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g, Hye Jeang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자기 주도적 학습 지원 모형에 따른 중학교 수학 교과서 시범 단원 개발
Cho, Wan Young 황혜정 조완영 고호경 Ko, Ho Kyoung Hwang, Hye Jeang 한국수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학습클리닉 프로그램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Huh, Nan 황혜정 허난 김정현 고호경 Ko, Ho Kyoung Kim, Jeong Hyun Hwang, Hye Jeang 한국수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MiC 교과서의 과제에 대한 인지적 요구 수준 탐색 -'자료 분석과 확률' 영역을 중심으로-
Hwang, Hye Jeang 황혜정 정지혜 Jeong, Ji hye 한국수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n Exploration of the conditions of operating mathematics instruction in accordance with the national curriculum in Korea
Choe, Seung-Hyun 황혜정 최승현 Hwang, Hye Jeang Korean Society of Mathematical Education[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 교과 역량을 반영한 수업평가 기준 탐색 - '교수·학습 방법 및 평가' 지식을 중심으로-
Hwang, Hye Jeang 황혜정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7년 이후 국내 논문 결과에 근거한 수학적 모델링 탐색
Hwang, Hye Jeang 황혜정 민아람 Min, Aram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15 개정 <수학과제 탐구> 신설 과목 운영을 위한 과제 탐구의 수업 모형 및 자료 개발 연구
Hwang, Hye Jeang 황혜정 김주미 Kim, Ju Mi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15 개정 수학 교과서에 반영된 창의·융합 역량 요소 탐색 - 중학교 1학년 그래프 단원을 중심으로 -
Hwang, Hye Jeang 황혜정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계설정 유형 선정 및 이에 근거한 수업 실행과 분석
Byun, Won Il 황혜정 변원일 Hwang, Hye Jeang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반성과 메타인지의 의미에 대한 고찰
Hwang, Hye Jeang 황혜정 김수진 Kim, Soo Jin 한국수학교육학회[201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