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수학 창의성과 수학 자기효능감에 대한 차이에 관한 연구
-
Hwang, Dong-Ju
황동주
서종진
Seo, Jong-Jin
한국수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집단 토의학습을 통한 Polya의 문제해결 전략을 이용한 문장제 지도방안 -중학교 중심-
-
Bang Seung-Jin
황동주
이상원
방승진
Lee, Sang-Won
Hwang, Dong-Ju
한국수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방형 문항에 대한 중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반응 연구
-
Hwang, Dong-Ju
황동주
이강섭
서종진
Seo, Jong-Jin
Lee, Gang-Seop
한국수학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창의성 평가에서 개방형 문항의 특성과 중학교 학생들의 반응유형에 관한 연구
-
Hwang, Dong-Ju
황동주
이강섭
서종진
Seo, Jong-Jin
Lee, Gang-Seop
한국수학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