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론적 관점(discursive approach)에서 중1 수학 교과서의 그래프 정의 분석
-
Choi, Sang-Ho
최상호
김원
김동중
Kim, Won
Kim, Dong-Joong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학 도구 친화적 거꾸로 수업에서 예비교사의 인식 분석
-
Choi, Sang-Ho
최상호
김동중
김대상
Kim, Dong-Joong
Kim, Daesang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담론적 역량 개발을 위한 교사교육 프로그램에서 예비수학교사의 인식 분석
-
Choi, Sang-Ho
최상호
이주희
김동중
Lee, Ju-Hui
Kim, Dong-Joong
한국수학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