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구전 마케팅의 소비자 효과 모델
-
전종우 ( Jong Woo Jun )
이주환(Jwohwan LEE)
한국광고홍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토리텔링 전송 행위가 수용자에 미치는 영향
-
전종우 ( Jong Woo Jun )
SBS문화재단[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콘텐츠 창구로서의 TV와 모바일의 매체 소비 비교
-
전종우 ( Jong Woo Jun )
홍다현(Dahyun HONG)
원종원 ( Jongwon Won )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감정욕구와 콘텐츠 선호유형의 웹툰에 대한 이원 태도에서의 역할
-
전종우 ( Jong Woo Jun )
홍다현(Dahyun HONG)
SBS[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