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신형철 ( Hyoungchul Shin )
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형철 ( Hyoungchul Shin )
강희석(Hee-Seog Kang)
한국조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편의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
신형철 ( Hyoungchul Shin )
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품질과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연구: 식품판매 모바일 쇼핑 소비자를 중심으로
-
신형철 ( Hyoungchul Shin )
황수연 ( Sooyeon Hwang )
정유지 ( Youjee Jung )
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CT기반 서비스 수용요인과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 간의 관계: 디지털 키오스크를 중심으로
-
신형철 ( Hyoungchul Shin )
박은영 ( Eunyeong Park )
관광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