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하스가치가 로하스상품의 신뢰, 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정희 ( Kim Junghee )
김형길(Kim, Hyoung Gil)
공란란(Kong, Lan Lan)
Lan Lan)
Jung Hee)
한국문화산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유통채널상황에서 사용자 피로감과 성가심이 즐거움, 저항,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정희 ( Kim Junghee )
정은아(Jung, Euna)
한국물류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유통채널상황에서 사용자 피로감과 성가심이 즐거움, 저항,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정희 ( Kim Junghee )
정은아(Jung, Euna)
한국물류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