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의 탐구과정에 대한 인지구조
-
김영수 ( Young Soo Kim )
최승희 ( Seung Hee Choi )
박형용 ( Hyoung Yong Park )
韓國生物敎育學會[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910∼20년대 식민지 조선의 시료사업(施療事業)의 변천-시료대상과 운영주체의 변화를 중심으로-
-
김영수 ( Young Soo Kim )
부산경남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과학 탐구 사고력 증진을 위한 가설 검증형 실험 전 토의 활동 자료의 개발
-
김영수 ( Young Soo Kim )
김유향 ( Yu Hyang Kim )
韓國生物敎育學會[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탐구과정 안내 수업에서 나타난 중학교 과학 영재 학생의 탐구과정에 대한 인지구조 변화
-
김영수 ( Young Soo Kim )
최승희 ( Seung Hee Choi )
박형용 ( Hyoung Yong Park )
韓國生物敎育學會[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을 위한 생물 창의성 검사 도구 개발
-
김영수 ( Young Soo Kim )
문태주 ( Tae-joo Moon )
韓國生物敎育學會[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물의 영양에 대한 중학교 과학 교과서와 중학생의 개념 관계망 비교
-
김영수 ( Young Soo Kim )
박형용 ( Hyoung-young Park )
김미희 ( Mi-hee Kim )
한국생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과학1과 고등학교 생명과학Ⅰ 교과서의 과학 탐구과정 안내 내용 분석 - 탐구 문제와 가설을 중심으로 -
-
김영수 ( Young Soo Kim )
우지선 ( Ji-sun Woo )
한국생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물의 구조와 기능에 대한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와 초등학생의 개념 관계망 비교
-
김영수 ( Young Soo Kim )
이민지 ( Min-ji Lee )
박형용 ( Hyoung Yong Park )
한국생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과학 교과서와 교사의 강의 및 중학생의 개념 관계망 비교 - 식물의 영양을 중심으로 -
-
김영수 ( Young Soo Kim )
박형용 ( Hyoung Yong Park )
김미희 ( Mi-hee Kim )
한국생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