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과 내용 교수 지식(PCK)의 범주화 – 세 명 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
Choe, Seung-Hyun
황혜정
최승현
Hwang, Hye-Jeang
대한수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수학 수업에서의 소프트웨어(Graphers) 활용
-
황혜정
대한수학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용교수지식(PCK)에 기초한 수업컨설팅에 관한 연구-수학 초임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Choe, Seung-Hyun
황혜정
최승현
Hwang, Hye-Jeang
대한수학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의 핵심역량에 기초한 수학교육 실태 탐색 -뉴질랜드와 프랑스를 중심으로
-
남금천
황혜정
최승현
한국학교수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핵심역량 제고를 위한 수학 수업 사례 고찰 - 한국내 프랑스 외국인학교를 중심으로 -
-
최승현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기초 연구-교사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수업의 교사지식에 관한 평가요소 탐색 : 교수․학습방법 및 평가를 중심으로
-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핵심역량 제고를 위한 수학 수업 사례 고찰
-
최승현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내용 교수 지식(PCK)의 범주화
-
최승현
황혜정
대한수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과 내용 교수 지식(PCK)의 의미 및 분석틀 개발에 관한 연구
-
최승현
황혜정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용교수지식(PCK)에 기초한 수업컨설팅에 관한 연구
-
최승현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이해에 관한 초임교사의 수학 수업사례 분석
-
최승현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 상황에 관한 교사 지식의 평가 요소 탐색
-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학습자 이해 지식에 초점을 둔 수학 수업평가 요소 탐색
-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 교과에서의 교사 지식에 기초한 반성적 수업 평가에 관한 연구
-
황혜정
한국학교수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의견 조사에 기초한 수학 교과에서의 수업평가 기준 및 활용 탐색
-
황혜정
한국수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 수업에서 요구되는 교사 지식에 대한 평가 기준 재탐색
-
황혜정
한국수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