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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선호에 대한 디자인 원산지, 생산 원산지, 부품 원산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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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범종
황병일
한국광고홍보학회[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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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서 감정의 역할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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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범종
황병일
한국산학경영학회[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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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와 제품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상호작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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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범종
황병일
한국광고학회[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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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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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병일
한국광고학회[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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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광고와 제품광고의 통합모델에 따른 효과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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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병일
한국방송광고공사[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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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사고의 변천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관계마케팅 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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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병일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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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와 구매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상호작용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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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병일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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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태도와 고객의 관계유지의도에서 기업연상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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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병일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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