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황낙건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K-POP 기반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f K-POP Based Marketing Influences on the Korea-Made Goods' Purchasing Intention in Chinese
황낙건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2013]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음악 콘텐츠 유료 이용으로의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 불법 다운로드 방지책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김영택
황낙건
최형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2012]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