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사 효능감의 제고 가능성에 대한 실증 분석
-
홍창남(Hong Chang-nam)
한국교육행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율형 공립고등학교 운영 실태 및 개선방안 탐색
-
김도기(Kim Do-gi)
홍창남(Hong Chang-nam)
정수현(Jeong Soo-hyeon)
이쌍철(Lee Ssang-cheol)
송경오(Song, Kyoung-oh)
김훈호(Kim Hoonho)
한국교육행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특성과 교사 헌신의 구조적 관계
-
홍창남(Hong Chang-nam)
한국교육행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학교 원어민 보조교사 활용 정책의 효과성 분석
-
김훈호(Kim, Hun-ho)
홍창남(Hong Chang-nam)
정성수(Jung Sung Soo)
이쌍철(Lee, Sssang-chul)
한국교육행정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전문직의 역할 재구조화 방향 탐색
-
홍창남(Hong Chang-nam)
한국교육행정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자율성의 현 수준과 바람직한 수준의 차이분석
-
홍창남(Hong Chang-nam)
황재웅(Hwang, Jae Ung)
한국지방교육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기초학습부진아 교육에 관한 사례연구
-
안현정(Ahn Hyun-jung)
홍창남(Hong Chang-nam)
한국지방교육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