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교육기관의 인정평가체제 및 인정평가기준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
홍정선
원광대학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발달 연구모임을 통한 영아반 교사의 전문성 성장 과정
-
홍정선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과학에 기초한 유아 놀이의 이해
-
김경철
홍정선
한국교원대학교교육연구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발달 연구모임을 통해 나타난 영아반 교사들의 역할 수행 변화
-
김경철
홍정선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놀이와 자유선택활동의 뇌과학적 이해
-
김경철
홍정선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또래 협력 중심 신체활동이 유아의 사회적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이만수
홍정선
한국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 발달 연구모임을 통한 영아반 교사들의 교수지식 구성과정
-
김경철
홍정선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유아 교류프로그램이 일반유아의 장애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유미
홍정선
안연경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