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aching large-group time in a preschool classroom: The teacher as orchestra conductor
-
홍용희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들의 그림에 나타난 행복한 경험에 대한 인식
-
김혜전
홍용희
전우용
한국육아지원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에서의 특별활동 실시 현황 및 교사의 인식
-
이기숙
홍용희
정미라
장영희
한국아동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이화유치원 교육과정의 역사적, 철학적 기초
-
박은혜
홍용희
이정환
이은화
이기숙
이경우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기관 인정제에 관한 개념화 연구
-
박은혜
홍용희
이기숙
백혜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에서의 특별활동 실시 현황 및 교사의 인식
-
이기숙
홍용희
정미라
장영희
한국아동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정에서의 유아 조기·특기교육 현황 및 부모의 인식
-
이기숙
홍용희
정미라
장영희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걸음마기 유아의 어린이집 초기 적응에 대한 문화기술적 연구
-
우현경
홍용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관찰과 심층면담
-
홍용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Vygotsky의 사회문화이론과 유아학급에서의 ‘이야기나누기’ 활동
-
홍용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 측정도구 TCT-DP의 한국 유아에의 적용 가능성 검증
-
채선희
홍용희
한국교육평가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종일제 프로그램의 운영실태에 대한 연구
-
엄정애
홍용희
정미라
이순영
한국유아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도덕적 갈등 상화에 대한 토의
-
홍용희
한국유아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의 전통 아동 놀이 고찰
-
엄정애
홍용희
조경자
이은화
한국유아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5세 유아의 쌓기놀이에 관한 문화기술적 연구
-
성은주
홍용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5세 유아들의 쌓기놀이에서 수행된 수학활동에 대한 문화기술적 연구
-
국지윤
홍용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자유선택활동 시간의 교사 역할 및 역할수행의 갈등
-
김수정
홍용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이고 전인적인 인적자원 양성을 위한 유아교육 혁신
-
이기숙
홍용희
정미라
장영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 6차 유치원 교육과정'에 따른 「유치원 교육 활동 지도 자료」활용 실태
-
금민선
홍용희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야기나누기에 나타난 유아교사의 실천적 지식에 대한 탐구: 유아교육의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
김희진
홍용희
이지현
박은혜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정에서의 유아 조기, 특기교육 현황 및 부모의 인식
-
이기숙
홍용희
정미라
장영희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별유치원 만 5세 기린반 교사의 유아평가양상에 관한 문화기술적 연구
-
최일선
홍용희
한국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교문화적으로 본 한국과 미국 부모들의 유아도덕교육
-
홍용희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접근법 고찰
-
홍용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reschool 학급에서 대집단 시간 교수하기 : 오케스트라 지휘 자로서의교사
-
홍용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5세 유아의 쌓기놀이에 관한 문화기술연구
-
성은주
홍용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공적인 유치원 평가시스템 정착을 위한 대책과 방안
-
홍용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일반연수에 관한 요구조사
-
Nandini,S.
홍용희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법 향후과제 운영 및 질적관리 측면에서
-
홍용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발달에 미치는 효과로서 본 두 가지 교수방법
-
홍용희
[198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수학적 능력 향상을 위한 수학교육방법: 유아의 수학적 감각, 자질, 능력향상
-
홍용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수학적 능력 향상을 위한 수학교육방법. 유아의 수학적 감각 자질 지식 능력향상
-
홍용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수학적 능력 향상을 위한 수학교육방법
-
홍용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평가의 실제 1: 교육과정. 2009 한국육아 지원학회 춘계학술대회
-
김향자
황보영
홍용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평가의 실제 Ⅰ : 교육과정
-
김향자
황보영
홍용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 관찰과 심층 면담. 교육 연구의 질적 접근, 그 방법고 쟁점
-
홍용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관찰과 심층면담. 교육연구의 질적 접근: 그 방법과 쟁점. 교육인류학연구회
-
홍용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관찰과 심층면담 : 교육연구의 질적 접근, 그 방법과 쟁점
-
홍용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관찰과 심층면담. 교육인류학연구회 1998년 춘계학술대회. 교육연구의 질적 접근
-
홍용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관찰과 심층 면담. 교육인류학 연구회 98년 춘계학술대회, 교육연구의 질적접근
-
홍용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참여관찰과 심층면담. 교육인류학연구회
-
홍용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