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의적인 디자인 교육의 프로세스 제안에 관한 연구-1 -Bentley 브랜드 프로모션 공간의 계획 중심으로-
-
백지원
홍순미
허나윤
이진민
이보배
이다은
안은솔
송우정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인 디자인 교육의 프로세스 제안에 관한 연구-2 -폭스바겐 전시 공간의 계획 중심으로-
-
김예은
홍순미
조예린
이하은
이진민
이보배
양시영
김혜수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인 디자인 교육의 프로세스 제안에 관한 연구-3 -ISSEY MIYAKE 전시 공간의 계획 중심으로-
-
박한빛
홍순미
허수형
장효실
이진민
이보배
박혜진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인 디자인 교육의 프로세스 제안에 관한 연구-4 -J.Estina 전시 공간의 계획 중심으로-
-
강민경
홍순미
최해원
임하영
이진민
이보배
오민희
김소현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인 디자인 교육의 프로세스 제안에 관한 연구-5 -SWAROVSKI 브랜드 프로모션 공간의 계획 중심으로-
-
강지완
홍순미
전유진
이진민
이보배
서예원
김은애
권지민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