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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 과목 수업에서의 플립러닝 적용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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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주연(Song Ju Yeon)
홍광표(Hong Kwang Pyo)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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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 교사를 위한 소프트웨어 교육 연수 프로그램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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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창현(Park Chang hyun)
홍광표(Hong Kwang Pyo)
조준오(Jo, Jun-oh)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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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과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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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창현(Park Chang hyun)
홍광표(Hong Kwang Pyo)
조준오(Jo, Jun-oh)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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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규준지향평가 방법 개선을 위한 게임화(Gamification) 전략 활용 방안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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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광표(Hong Kwang Pyo)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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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과정 기반 유아 소프트웨어 교육과정 구성 방향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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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오(Jo, Jun-oh)
홍광표(Hong Kwang Pyo)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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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생의 발명역량 증진을 위한 트리즈(TRIZ) 기반 학습모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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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주영(Jung Ju Young)
홍광표(Hong Kwang Pyo)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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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의 직업기초능력 향상을 위한 액션러닝 프로그램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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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주영(Jung Ju Young)
홍광표(Hong Kwang Pyo)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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