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매핑(community mapping)을 활용한 과학기술 및 디자인 융합 STEAM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
이수기(Lee, Sugie)
현은령(Hyun, Eunryung)
한국디자인지식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건축디자인활용 STEAM프로그램 개발 및 창의적 측면의 효과성 검증: 초등학교 1·2학년 대상 TTCT분석을 중심으로
-
허정윤 ( Huh Jung-yoon )
현은령(Hyun, Eunryung)
한국예술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학계열 교직전공 예비교사의 STEAM교육 이해도 및 인식현황
-
현은령(Hyun, Eunryung)
한국공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술융합 중심 초등학교 STEAM 교육의 효과성
-
현은령(Hyun, Eunryung)
한국디자인지식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