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요인(BR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요인을 중심으로
김유경 허웅 한국언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BRQ)에 관한 연구
김유경 허웅 한국언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Brand로서의 인터넷 웹사이트의 개성과 결정요인에 관한연구
김운 허웅 김유경 한국언론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허웅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BR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요인을 중심으로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BB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요인을 중심으로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요인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유형을 중심으로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와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BRQ)에 관한 연구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와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요인(BR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요인을 중심으로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