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요인(BR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요인을 중심으로
-
김유경
허웅
한국언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BRQ)에 관한 연구
-
김유경
허웅
한국언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Brand로서의 인터넷 웹사이트의 개성과 결정요인에 관한연구
-
김운
허웅
김유경
한국언론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
허웅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BR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요인을 중심으로
-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BB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요인을 중심으로
-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요인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유형을 중심으로
-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와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BRQ)에 관한 연구
-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와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요인(BR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요인을 중심으로
-
허웅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